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EXO) 시우민(XIUMIN)이 다양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인 INB100(아이앤비100)은 27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미니 2집 ‘Interview X(인터뷰 X)’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시우민은 메탈릭 테이블 위에 레더 소재의 팬츠 등 올블랙 컬러의 착장으로, 앞서 공개된 사진과는 달리 절제되고 섹시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시우민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장난기 가득한 악동 같은 느낌을 시작으로 다크하고 거친 모습과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매력, 그리고 강렬한 비주얼의 절제된 섹시미 등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여러 매력들을 발산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시우민은 4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에 이어 ‘Get to Know XIUMIN’, ‘Full Pack Shot’, ‘Interview X Taste Tester’, ‘MV Teaser’ 등 앨범 발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새로운 매력들이 담길 미니 2집 ‘Interview X’는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시우민은 오는 3월 22일 팬콘 ‘‘XIUMIN FAN CONCERT ‘X Times ( ) (엑스 타임스)’’를 개최 한다. 또 3월 2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하는 등 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