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KiiiKiii(키키)가 1theK(원더케이)의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로 글로벌 3400만 명의 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는 5인조 신인 걸그룹 키키(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스페셜 콘텐츠 시리즈 'liKeKiiiKiii(라잌키키)'를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liKeKiiiKiii(라잌키키)'는 자유로운 무드의 퍼포먼스부터, 멤버들의 비주얼과 이색 라이브를 담은 키키만의 스페셜 영상. 다음 달 24일 데뷔 앨범 'UNCUT GEM(언컷 젬)' 발매를 앞두고 3400만명에 달하는 전세계 원더케이 구독자들에 이른바 ‘키키 완전 정복’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인 퍼포먼스 콘텐츠는 27일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이번 영상엔 키키의 프리 데뷔곡 ‘I DO ME(아이 두 미)’의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퍼포먼스 배경은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대형 건물 맨 위 층의 옥외 주차장, 편안하고 캐주얼하면서도 각각의 개성을 드러낸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쿨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온 몸에 가득 담았다. 리듬에 맞춰 한껏 여유로운 몸짓과 자유분방한 바이브는 물론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표정까지 더해 풋풋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다섯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한 원더케이의 독창적인 연출은 키키가 가진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색색의 무대 조명과 특수 효과 없이도 다채로운 카메라 구도와 앵글로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한껏 드러낼 예정. 정면, 측면은 물론 로우-하이 앵글을 총동원해 멤버들을 동서남북 빈틈없이 담아내며 키키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총 3개의 콘텐츠로 선보인다. 27일 공개되는 퍼포먼스 콘텐츠를 시작으로 5인5색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주얼 트랙, 아름다운 음색이 돋보이는 이색 라이브가 공개된다. 독특한 SNS 게시물, 광활한 뉴질랜드를 배경으로 키키만의 감성이 담긴 뮤직비디오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키키는 원더케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원더케이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젠지미' 가득한 키키만의 청량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영상에 넘치도록 가득 담아냈다. 키키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이 그들의 매력에 빠져들어 설렘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글로벌 34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theK는 K팝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라이브, 예능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과 아티스트를 잇는 소통 창구로 자리잡으며,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부터 할리우드 배우들까지 1theK를 찾아 글로벌 K팝 팬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1theK 오리지널 콘텐츠는 대표 뮤직 플랫폼 멜론의 동영상 서비스 멜론TV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