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오는 7~20일 ‘새로운 시작,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와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 혜택과 함께 고객의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정관장은 학생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수험생을 위한 ‘천녹 그로잉’ 등 다양한 키즈·청소년 제품 구매 시 7~15%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봄철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피로개선에 특화된 ‘홍삼톤’,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 마음 건강을 위한 ‘기:다림 침향’ 등에 대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에디션’은 특별 할인한다.
오는 13~15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레네세 홍삼캔디’, ‘홍삼양갱’, ‘화애락 이너제틱’ 등 프리미엄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내달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에브리타임 66일 루틴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 간편건강 제품을 60포와 120포 단위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챌린지 응원 혜택과 추가 제품, 재구매 구폰 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3월은 새학기와 환절기 등에 접어들면서 활력이 필요한 시기로 정관장으로 활기찬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정관장의 맞춤형 제품으로 시즌별 고객의 건강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