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켈로그가 세븐틴 멤버 호시와 손잡고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호시의 콘푸로스트에 대한 각별한 애정에서 시작됐다. 호시는 다양한 콘텐츠에서 콘푸로스트를 즐겨 먹는 모습을 보였으며, 자작곡 가사에도 ‘호랑이 시리얼’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활동명 ‘호시’도 ‘호랑이의 시선’이라는 뜻하는 만큼, 호랑이를 대표 캐릭터로 둔 켈로그와의 협업이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직접 선택한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바삭한 식감과 균형 잡힌 영양의 콘푸로스트(300g), 진한 초콜릿 맛과 오곡의 영양을 담은 첵스초코(340g),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푸로스트바(2개) 등이 들었다.
패키지 디자인도 호시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순토니’를 적용해 5가지 버전으로 출시한다. 순토니는 호시의 본명 ‘권순영’과 켈로그의 마스코트 ‘토니’를 결합한 캐릭터다.
콜라보팩에는 5종의 순토니 드로잉 카드 중 1장이 랜덤으로 동봉된되며, 카드에는 호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됐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세븐틴 호시가 평소 사랑하고 즐겨먹는 콘푸로스트와의 만남인 만큼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며 “호시와 토니와 함께 든든한 호랑이 기운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