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파리바게뜨가 커피 및 제조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런던여행 토트넘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 또는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제공되는 음료 슬리브 속 응모번호를 19일까지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슬리브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등(2명)에게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과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이 포함된 ‘토트넘 경기 직관 패키지’를 제공한다. △2등(2명)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인당 2매) △3등(2025명)에게는 조각케이크 교환권 △4등(2025명)에게는 파바리카노 1잔 쿠폰을 준다. 1~4등 당첨자를 제외한 전원에게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부터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의 품질관리 기준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한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만 100% 사용하고, 미디엄 다크 로스팅 기법을 적용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