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흠뻑쇼' 등장곡 추천해 주세요
싸이, 다이어트 성공? '손 베일 턱선' 자랑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가수 싸이가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몰라보게 날렵해진 근황으로 팬들에게 걱정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
싸이는 7일 인스타그램에 "나"라는 짧은 글과 함께 본인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는 선글라스를 쓰고 민트색 정장을 입고 있었다. 환한 미소를 보이며 원조 월드 스타 면모를 자랑했다.
일부 팬들은 상대적으로 왜소해진 싸이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싸이 오빠! 너무 마르셨네요. 어떡해요. 다음 콘서트 뵐 때는 꼭 건강 관리하고 오세요", "살 빠진 거 아니죠? 포토샵이죠?", "발라드 가수입니까? 턱선에 손 베이겠네요"와 같은 댓글을 달았다.
동시에 팬들은 다가올 ‘싸이 흠뻑쇼’에 관심을 기울였다. 해당 사진에 "누구... 설마 이렇게 흠뻑쇼에 오시는 건 아니죠. 볼록배 돌려놔!", "너무하시네... 95kg까지 찌셔야죠! 오점 없는 외모로"라고 말했다. "흠뻑쇼 때도 이러시면 실망입니다"라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싸이는 최근 콘서트 '흠뻑쇼'에 대한 기대감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3월 21일에는 "내 노래 중 세 곡만 골라줘"라는 글과 함께 선곡을 부탁했다. 2일에는 지난해 '흠뻑쇼' 영상을 "예고편이랄까..."라는 말과 함께 올려 관심을 모았다.
또한 과거 등장곡을 알리며 올해 등장곡 추천을 받는 등 다양한 게시물을 통해 팬들에게 '흠뻑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싸이 흠뻑쇼’는 2011년부터 이어져 온 전국 투어 콘서트이다. 매년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되면 바로 매진될 만큼 인기가 많다. 싸이가 올해는 어떤 '싸이 흠뻑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