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굿데이' 김태호 PD가 지드래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5일 김태호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굿데이를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덕분에 모든 날이 굿데이였다"고 올렸다.
이어 "함께 해주신 큰 형님 황정민님부터 막내 에스파까지 모두 진심이었다. 그리고 굿데이 프로젝트의 호스트이자 음악프로듀서인 지드래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GD의 손을 거친 '굿데이2025(GOODDAY2025)' 음원은 후반작업을 마치고 4월 24일(목) 18시에 MV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했다.
또 김태호는 "함께 하신 출연자들, 그리고 마지막 조각 시청자 여러분의 삶에도 굿데이가 계속되길 기도한다"며 "HAVE A GOOD DAY~!"라고 덧붙였다.
지난 13일 막을 내린 MBC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 지드래곤을 필두로 정형돈,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 안성재 셰프, 기안84, 홍진경,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 에스파(지젤·카리나·닝닝·윈터), 데이식스(Young K·원필·도운·성진), CL, 김고은, 태양, 대성, 황정민이 출연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