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키치한 영상으로 신보 타이틀곡의 힌트를 안겼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사운드 체크(Sound Check)'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의 한 소절을 다양한 사물을 통해 들려준다. 작곡 도구인 포켓 오퍼레이터와 오르골, 말하는 인형, 라디오 등에서 들려오는 멜로디는 듣기만 해도 흥을 돋게 한다. 특히 인형을 통해 들리는 '눈살이 찌푸려지게'라는 독특한 가사는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키치한 감성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우와 이한은 포켓 오퍼레이터에서 흘러나오는 비트를 듣고 성호와 명재현은 오르골을 작동시키며 리듬을 탄다. 태산과 운학은 선물 상자 속 인형의 노래를 경청한다.
영상 말미에는 레트로풍의 라디오를 통해 짤막하게 울려 퍼지는 '아이 필 굿(I Feel Good)'과 각자 흥에 취한 멤버들의 모습의 유쾌한 한때가 담겨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5일 트랙 스포일러, 9일 '아이 필 굿(I Feel Good)'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한다.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