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강산 기자] 여자프로농구 KB스타즈는 오는 7일 청주 남성중학교를 찾아 스포츠 재능기부의 일환인 '스쿨어택, KB스타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문화체육관광부의 체육진흥투표권 적립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B스타즈의 Youth팬 대상 연령별 프로그램 중 하나. 지난 7월 18일 청주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희망릴레이' 에서 대상을 청소년층으로 확대한 것.
이날 선수단은 'KB'팀과 '스타즈'팀으로 눠 남성중학교 2학년 학생 300여명과 함께 드리블 릴레이, 골든벨 퀴즈, 치어리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체육관 외부에는 대형 포토존과 이벤트존, 스낵존 등 'Stars Zone'을 설치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지난 시즌 남성중학교 학생들의 응원에 큰 힘을 얻었다. 학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에 건강한 학교 문화와 스포츠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앞으로 KB스쿨어택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KB스타즈는 내달 1일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와의 청주 홈개막전을 시작으로 2015~2016시즌 대장정에 돌입한다.
[사진 = KB스타즈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