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응답하라 1988' 류혜영과 고경표의 선보라 커플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거워지고 있다.
류혜영은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서울대 엘리트 성보라로 분해 고경표와 아슬아슬한 비밀연애를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설렘과 함께 쫀쫀한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선보라 커플에 대한 드라마 팬들의 사랑이 고조되며, 온라인에서도 심상치 않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응답하라 1988' 11회에서는 보라(류혜영)와 선우(고경표)의 두근두근한 첫키스 장면이 그려졌다. 이어, SNS상에서 해당 씬의 클립영상이 단 하루 만에 조회수 백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 선보라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이 제작한 패러디 뮤직비디오와 실력을 발휘한 팬아트가 끊임없이 탄생되고 있다.
특히, 류혜영은 한 포털 사이트의 인물캐릭터 검색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러브라인을 통한 보라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남다른 반응을 입증했다. 이처럼, 선보라 커플은 물론 개성만점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류혜영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한편 류혜영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응답하라 1988'에서 고경표와 연상연하 선보라 커플로 활약 중이다.
['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고경표.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