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전신인 비스트를 언급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용준형은 선공개곡 '아름답다'에 대해 "그 전까지 팬분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있었고, 그 기억들과 추억들이 가슴에 계속 갖고 있지만 사실 떠올리면 마음이 시원섭섭한 마음이 있어서 그런 시간들 생각하다 보니까 저절로 가사가 다 나왔다"라며 "그게 안 좋은 기억이 아니기 때문에 아름답다고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별 하신 분들도 추억을 아름답게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썼다"고 덧붙였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 장르로,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 용준형과 김태주로 이뤄진 프로듀싱팀 굿라이프의 곡으로, 혼란스럽고 어려운 세상, 크고 작은 일로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대중에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멤버 장현승을 제외한 5인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어라운드어스를 꾸려 홀로서기했다.
이날 낮 12시 공개됐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