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3일부터 3월 4일까지다.
키움은 11일 "올해는 외야일반석까지 연간회원 범위를 확대했다. 지난해까지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테이블석, 내야석에 한해 연간회원을 모집했으나 올해부터 외야지정석과 비지정석을 외야일반석으로 통합 운영함에 따라 외야일반석도 정가 대비 56%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키움은 "연간회원에게는 가격 할인 이외에도 야구장 출입 시 전용게이트 입장, 정규시즌 일일 티켓 할인, 포스트시즌 진출 시 티켓 선구매, 팬 초청행사 시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연간회원이 경기를 관람할 수 없을 경우 좌석 양도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영웅 마일리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키움은 "2019시즌 연간회원은 선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13일, 14일 양일간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지난해 연간회원에게 사전 의사를 파악, 기존 좌석 유지 시에는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만약, 좌석 변경을 원할 경우 17일, 18일 양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좌석을 사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은 19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키움 연간회원 모집. 사진 = 키움 히어로즈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