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이찬원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24일 인스타그램에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에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리고 오늘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미스트롯 2!! 오늘도 역시 어마어마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대기 중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찬원 #미스트롯2 #많은시청바랍니다 #이제 #인스타 #열심히 #올려야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장민호는 “찬원아 Cheer up”이라는 댓글을 달고 응원했다.
네티즌 역시 “힘내세요” “건강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에서도 밝은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실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그런 모습을 꾸준하게 못 보여드려서 죄송하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이라도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심기일전하려고 한다"라며 "여러분들께서 많이 시청해 주시면 꾸준하게 좋은 모습들로 소통을 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에 전념,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14일 검사에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15일 자가격리가 해제됐다.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유튜브]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