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언택트' 소비시대,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라이브 쇼핑 방송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은 오는 14일(금)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알로봇은 누적 시청자수 8만 명 이상의 숫자를 기록하며 매 라이브 방송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브 방송인만큼 실착은 물론 제품의 소재나 디테일, 착용 사이즈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또 한번 역대급 LIVE 단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14일 오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핏, 가성비, 스타일을 모두 잡아 맘카페에서 '필수템'으로 꼽히는 시그니쳐 아이템 '크레이지팬츠'를 비롯해 귀여운 로비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 좋은 이모지 로비 시리즈 등이 있다.
특히 여름을 맞이해 흘러내리는 듯한 그래픽으로 힙한 느낌을 살려주는 '핫로비멜팅티셔츠'는 밝고 쨍한 색감으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 외에도 통통 튀는 색감으로 '젊은 엄마'들의 마음을 빼앗은 다양한 트레이닝 세트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로봇 담당자는 "알로봇의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최대 65%의 할인가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 방송 동안 알로봇이 제안하는 여름 제품 코디와 데일리룩 추천을 통해 알로봇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라며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