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SBS 월화드라마'홍천기'(극본 하은 연출 장태유)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홍천기'의 두 번째 음원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실력파 보컬 솔라가 가창에 참여, 그녀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드라마에 힘을 보탠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첫 방송부터 화려한 연출과 함께 아름다운 영상미, 명품 배우들의 열연 속 또 하나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했다. OST는 그룹 엑소의 백현이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인 발라드 곡으로 첫 포문을 열며, 팬과 드라마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홍천기' OST Part.2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한 남자를 바라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스치는 운명처럼 지나가지 않기를 마음 깊이 염원하는 메시지를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냈다. 솔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더불어 음악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스트링을 팀 'AIM STRINGS'가 부각시켜줬다. 작곡과 작사는 엠씨더맥스, 임창정, 먼데이 키즈, 노을, 백현, 다비치, 거미 등 아티스트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 팀 '에이밍(AIMING)'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나는 그대고 그대는 나였다'는 6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BS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