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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착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착!붙길 원해!’ 시험 응원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다이렉트 착은 삼성화재 온라인 판매채널이다.
착!붙길 원해! 캠페인은 지난 6월 서울 도봉 운전면허시험장을 시작으로 7월 경기 용인, 8월 서울 강남 지역에서 시험 응시자 합격을 기원했다.
시험장에서는 시원한 음료와 굿즈를 제공하고 안전운전 습관을 유도하는 삼성화재 서비스 ‘착!한드라이브’도 소개했다. 착!한드라이브는 고객 차량 주행거리와 안전운전 점수를 바탕으로 포인트를 제공해 안전운전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착!붙길 원해! 캠페인 다음 장소는 대학교 캠퍼스로 예정돼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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