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효섭, 한효주·주지훈과 맞대결…'지배종' 출연 [공식]

  • 0

배우 엄효섭.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엄효섭.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엄효섭이 '지배종'에 출연한다.

10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극본 이수연 연출 박철환)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배우 엄효섭.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엄효섭.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엄효섭은 극 중 선우재(이희준)의 아버지이자 라이벌인대한민국 재계 1위 도슨 그룹의 회장 선우근 역을 맡았다. 그는 아들 선우재와 함께 위해 세계 최대 생명공학기업 BF를 향한 야욕을 보여주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예정이다.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중전 오씨(하서윤 분)의 아버지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엄효섭은 '선덕여왕', '구가의 서', '태조 이방원' 등 웰메이드 사극에 출연해 열연을 펼쳐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엄효섭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행복배틀', '대행사' 등에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을 뽐냈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명품 배우의 입지를 공고히 한 엄효섭이 '지배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배종'은 매주 수요일 2회씩 공개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