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지구인컴퍼니가 미국 슈퍼마켓 체인 자이언트 컴퍼니(The GIANT Company)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그룹 산하 149개 매장에서 언리미트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언리미트는 지구인컴퍼니의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로 코리안 BBQ(언리미트 슬라이스), 풀드 포크, 참치 등의 식물성 고기 라인과 냉동 김밥, 만두와 같은 간편식, 모찌 케이크 등의 디저트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자이언트 컴퍼니 매장에 출시하는 제품은 언리미트의 대표 제품인 코리안 BBQ 외 불고기, 풀드 포크, 불고기 김밥, 참치 김밥 5종이다.
언리미트의 식물성 대체육은 얇게 저민 소고기 형태인 코리안 BBQ, 오랜 시간 익힌 통 고기를 결 대로 잘게 찢은 풀드 포크 등 독특한 제품들로 주목받아왔다. 특히 올해 초부터는 미국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냉동 김밥, 주먹밥 등 한국식 특색을 가미한 간편식을 출시하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이언트 컴퍼니는 미국 동부 지역에 자이언트(GIANT) 및 마틴스(MARTIN'S) 브랜드를 운영하는 슈퍼마켓 체인이다. 최근에는 온라인 식료품 배달 및 픽업, 케이터링 등의 서비스를 강화하며 뉴저지 지역으로까지 배송 지역을 확대하는 등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구인컴퍼니 관계자는 “스프라우츠, 대시마트 입점에 이어 자이언트 컴퍼니에서의 제품 출시를 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자이언트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동부 지역 소비자들이 언리미트 제품을 좀 더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나는 기회를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