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이정재가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참석했다.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1월 5일(현지시간) 미국 LA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다.
이날 이정재는 블랙 슈트로 한껏 멋을 내고 입가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정재가 출연한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작품은 '쇼군'(Shogun), '외교관'(The Diplomat), '미스터&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 '데이 오브 더 자칼'(The Day of the Jackal), '슬로 호시스'(Slow Horses) 등과 함께 골든글로브 TV 드라마 부문 작품상(Best Television Series - Drama) 후보에 올랐다.
한편 이정재는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해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미국 연예 매체인 백그리드는 지난달 30일 "'오징어게임'의 스타 이정재가 파트너 임세령과 함께 세인트 바츠섬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재는 흰색 반팔, 반바지 차림의 이정재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은 임 부회장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이다.
임 부회장은 하늘색 스트라이프 점프수트를 입고 안경을 쓴 내추럴한 모습도 포착됐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꾸준히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서도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지난해에도 두 사람은 미국 LA에서 열린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동반 참석하며 러블리한 포즈를 취한 바 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