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하연주 남편, 자산 25조…재벌만 가질 수 있는 미녀?
하연주, IQ156 뛰어난 지덕체!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배우 하연주의 IQ가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연주의 IQ가 공개됐다. 하연주는 IQ 156으로 높은 지능을 가졌고 남편의 자산 규모는 대략 25조라고 알려졌다.
하연주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연예계 생활을 했고 그럼에도 높은 지능지수를 보유하고 있다. 그의 남편은 국내 최대 블록체인 투자사인 해시드의 대표 김서준으로 엄청난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김서준은 보유한 코인 자산이 약 20~25조 원이라 밝혀졌다.
지난해 해시드는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위크 SEABW'를 성공했으며 엑셀러레이터 기업 HUB71과 파트너십을 맺어 중동 시장 진출을 하기도 했다.
하연주는 한 인터뷰에서 "남편이 일이 들어올 때 항상 반기고 아이디어도 준다. 힘들면 의지도 된다. 결혼을 하고 어른이 된 것 같다. 조금 더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는 바탕이 생긴 것 같다. 그리고 과거에는 불안정했던 것 같다. 결혼 전엔 남자 친구 사귀는 일도 어렵고 남자 친구와 관계 유지도 에너지가 필요했다. 지금은 좋은 남편을 잘 만나서 걱정할 일이 없다 보니까 오롯이 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하연주는 2008년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한 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2014년에는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했다. 최근 2024년 KBS2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메인 악녀 역으로 나왔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