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25 NPEW 정관장 부스. /KGC인삼공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4~7일 열린 세계 최대 천연식품박람회 ‘2025 NPEW’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44회째를 맞는 NPEW는 전 세계 130개국 3000여개 식음료업체와 6만명 이상 바이어가 참여했다.
정관장은 ‘Find Your Energy, Find Your Flow’(당신의 에너지를 찾고 흐름을 찾아라)를 테마로 에브리타임,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GLPro, 건강 에너지드링크 HSW 등을 선보였다.
또한 홍삼의 7대 기능성(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갱년기 여성 건강, 혈당조절)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치고 정관장 제품을 활용한 논알콜 헬시 칵테일을 제공했다.
정관장 부스에서는 에브리타임 신제품 3종(퍼폼A, 파워폼, 칼로트림)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들 신제품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원료를 배합해 각각 운동 전 혈관 확장, 지구력 및 스태미너 증진, 효과적인 칼로리 소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미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에브리타임 신제품 3종. /KGC인삼공사
이밖에 박람회 야외광장에 액티비티 존을 마련해 태권도 송판 격파 시범, 에너지펀치 게임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운영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NPEW 참가를 통해 정관장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정관장은 현지인 맞춤 효능연구와 제품개발에 집중하고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통해 세계 속의 K-헬스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