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제주삼다수 브랜드 기획전 ‘믿고삼수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는 오는 17일 제주개발공사 창립 30주년 비전선포식을 앞두고 제주 조천읍 교래리 소재 제주삼다수 공장에서 ‘믿고삼수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1일 쿠팡을 시작으로 12일 네이버와 지마켓에서 연이어 열리며, 쇼호스트가 제주삼다수의 생산 시설과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 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연다.
제주삼다수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제주삼다수 공장 견학 초청 행사도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제주삼다수를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 중 333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최고급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이밖에 신세계 상품권, 해녀복 원단으로 제작한 고래 풍경, 제주삼다수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특별한 사연을 선정해 ‘공사 30주년 특별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삼다수는 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