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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365mc는 AI 빅데이터 사업부 호빗이 '고객의 소리(칭찬)'에서 나온 키워드를 2022~2024년 분류한 결과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총 274개 키워드) 기준 가장 많이 나온 키워드는 '친절하다'로 총 9263건으로 전체(8만3645건) 11%를 차지했다. 그 뒤로 △'감사하다'가 4304건(5%) △'좋다' 3273건(4%) △'꼼꼼하다'(1.2%) 순으로 높았다.
고객은 병원의 친절 뿐만 아니라 시술 자체의 만족 부분에서도 크게 반응했다. 365mc가 지난 3월 실시한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4.1%가 자신의 목표 달성에 병원이 만족할 수준으로 기여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365mc 프로그램 중 가장 도움이(만족한) 된 항목을 골라 달라는 질문에는 전체 고객 52.4%(298명)가 '시술 자체 효과' 항목을 골랐다. △시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 18.8% △주기적인 병원 방문 8.0% △체중 측정 및 목표 체중을 제시해주는 것 5.7% 순으로 높았다.
김하진 365mc 회장은 "365mc는 지난 2019년부터 초고객만족이라는 최상위 가치를 통해 고객에 대한 책임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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