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코미디언 이봉원이 아르바이트생 이은지를 칭찬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JTBC 신규 예능 '대결! 팽봉팽봉'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진주 PD, 신혜원 PD, 최양락, 이봉원, 팽현숙,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이 참석했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이진주 PD의 새 식당 리얼리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봉원은 '봉식당' 아르바이트생 이은지를 칭찬했다. 그는 "은지가 아내 박미선과 아주 절친하더라. 이번 촬영을 하면서 은지를 처음 봤는데 참 착하고 밝다고 들었다. 중식이 상당한 노동력을 요하는데, 일도 정말 잘한다. 아주 힘도 세고 든든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은지는 "박미선 선배와 친분이 두터워서 이봉원 선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내적 친밀감이 있었다"며 "이렇게까지 케미가 좋을 수 있었던 건 선배님이 오픈 마인드로 너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하셔서다. 사장님으로서 정말 프로페셔널 하시다. 왜 짬뽕 일인자가 되셨는지 알게 됐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19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