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산업
[마이데일리 = 김용우 기자]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오픈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ACT3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크블러드'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들을 배려한 차원으로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01신규가입 이벤트 ▲02버닝타임 이벤트 ▲03결투왕 이벤트로 총 세 가지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째, 이벤트 명 '신규 가입 이벤트'다. 이는 게임 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고 5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킨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25만원 상당의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하며 600여명이 넘는 게이머들에겐 오즈캐쉬를 증정한다.
둘째, 16일(토),23일(토)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이틀에 걸쳐 각 두 시간 동안에만 진행되는 일명 이벤트 명 '버닝타임 이벤트'다. 공지한 시간 안에 '다크블러드'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은 참가 대상이 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무기 랜덤 강화석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오즈캐쉬를 그 밖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에게도 아낌 없이 오즈캐쉬를 증정한다.
셋째, 게임 내 마련된 결투장에서 펼치는 이벤트 명 '결투왕 이벤트'다. '다크블러드'는 던전을 클리어하는 사냥의 재미뿐만 아니라 30레벨까지 성장시킨 캐릭터를 사용해 즐길 수 있는 결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정통 액션 및 화끈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다크블러드'답게 결투 시스템을 통한 재미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액토즈소프트는 '결투왕 이벤트'에서 1:1 또는 태크매치(30레벨 이상 캐릭터 두개 이상 보유해야 가능)에 30회 이상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승률 50%이상 게이머들에게는 '신컨상'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소위 말하는 '발컨'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결투에 참여한 게이머들 가운데 승률 50%이하인 게이머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겐 캐쉬 아이템인 30일간 사용 가능한 창고공유 아이템을 빠짐없이 증정한다.
'다크블러드' 개발사 JCR소프트 이상훈 대표는 "'다크블러드'가 출시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다크블러드'를 향한 뜨거운 성원을 몸소 느끼고 있다. 기대 이상의 성원을 보내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오픈 후 첫 업데이트에서 30레벨 이후 컨텐츠도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발 빠른 업데이트를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블러드' ACT3로 첫 업데이트에서 보여주는 컨텐츠는 ▲게임 내 신규 던전 추가(총 10개), ▲최고 레벨 상향(30Lv40Lv) ▲고레벨 등급별 아이템 장비 추가, ▲전직 신규 스킬 추가 등으로 게임 내 다채로운 컨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다크블러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사진제공 = 액토즈소프트]
김용우 기자 hilju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