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효민, 동화 속 공주님 자태 '눈길'
효민, 금융업계 비연예인과 결혼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의 SNS에 효민의 결혼식 영상이 올라왔다.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오늘 너무 더 완벽하게 아름다웠던 효민이 결혼식. 하얀 꽃들과 구조적인 화이트 드레스도 너무 예뻤고 임시완 님과 거미 님의 축가도 귀가 호강하는 느낌. 너무너무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개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효민은 독특한 무늬의 풍성 드레스를 입고 버진 로드를 걷고 있다. 단아한 머리와 뽀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우아하고도 아름다운 분위기는 평소 발랄한 효민과 달리 동화 속 공주 같은 느낌을 줘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거미가 축가를 불렀고 효민은 감정에 복받치는 듯 울먹한 눈빛을 했다. 이어 임시완도 축가에 나섰는데 흰 티셔츠에 재킷을 입고 단정한 외모로 발라드를 불러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저렇게 단아할 수가", "효민 보니까 나도 시집가고 싶네", "드레스 입은 공주님 같네", "잘 살아요", "행복하세요" 등 축하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편 효민은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금융업계 종사자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티아라'의 멤버 보람은 "오늘 너무나도 환하게 빛이 났던 우리 효민이.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았던 결혼식. 효민아 다시 한번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라고 말했고, 큐리 지연 은정도 결혼식에 참석해 인증샷을 남겼다. 소연은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조세호가 맡았고 김재중, 권은비, 이동욱, 홍석천, 이상민 등 많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