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펜디가 창립 90주년을 맞아 오는 7일 고향인 로마 트레비 분수에서 패션쇼 ‘전설과 동화’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분수에서 펼쳐지는 물과 빛의 향연이 캣워크의 리듬과 어우러져 성스럽고 황홀한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 코카-콜라가 4일 올림픽 금메달을 향한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 바탕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컬러 웨이브를 넣어 역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아윤채가 4일 컴플리트 리뉴 카멜리아 오일 샴푸와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미니 2종 키트를 사용하고 달라진 머릿결에 대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 나이키가 발목을 감싸는 미드 높이의 칼라 디자인이 특징인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의 컬러를 업그레이드 해 4일 선보였다. 또한 발목이 없는 나이키 루나에픽 로우 플라이니트도 함께 내놨다.
# 바디판타지가 디자인 호텔스 멤버인 글래드호텔 여의도와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글래드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에 바디판타지 보디스프레이 3종이 포함된다.
# 리큅이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 ‘2016 IDEA(2016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블렌더 BS3이 본상 및 동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분리 가능한 칼날이 위생적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 바나나 크레이지가 4일 2016 서머 올림픽 캠페인을 공개했다. 주방과 가든, 욕실을 배경으로 특별한 일상을 꿈꾸는 공상소녀 시리즈다. 핑크 테니스 코트와 블루 트랙을 배경으로 풍선 역기 들기, 하키채로 볼링핀 쓰러뜨리기에 임하는 공상소녀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16SS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서머 크레이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 하다라보가 7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과 왓슨스 코리아에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6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중화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 생기진 앰플,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4일 더운 여름에도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래쉬 익스팬더 롱롱 마스카라 2종과 입체적인 눈가를 만들어주는 마죠룩 일루미네이터 BE300 아이섀도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사진 = 펜디, 코카-콜라, 아윤채, 나이키, 바디판타지, 리큅, 바나나 크레이지, 하다라보, 코리아나화장품, 마죠리카 마죠르카]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