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TP리빙의 온라인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앤(sofraum&)’이 연말을 맞아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홀리데이 선물대첩’ 참가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프라움앤은 구스다운 이불솜을 비롯해 차렵이불, 사계절 패드 등의 베스트 어워드 TOP 6 침구류를 최대 79% 할인한다. 먼저 폴란드산 구스 80%가 충전된 소프라움앤 베스트 구스솜 라인인 ‘사르르 구스솜’을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24FW 신상품인 ‘크리미 모달 차렵이불’을 60%, 고밀도 60수로 만들어 산뜻한 촉감을 자랑하는 ‘스카치 사계절 패드’를 41% 할인 제공한다.
다양한 쿠폰과 증정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알림 받기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최대 15%를 할인하는 ‘홀리데이 쿠폰’도 발급한다. 이 밖에도 베스트 어워드 TOP 6 상품 구매 시 기능성 윙필로우 베개솜을 추가 증정한다.
소프라움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연말 프로모션인 홀리데이 선물대첩 특별 기획전을 통해 따뜻하고 가벼운 구스 이불과 프리미엄 침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프라움앤은 모기업인 TP(구 태평양물산, 대표 임석원)의 고품격 베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베딩 브랜드다. 최고급 구스 다운과 프리미엄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엄선된 기관의 안정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P는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으로 1972년 출범하여 1984년 국내 최초 오리털 가공에 성공, 이를 국산화 한 의류 및 다운 생산 전문 기업이다. 1990년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5개국 19개의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TP리빙을 비롯해 5개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올해 창립 52주년을 맞아 태평양물산에서 TP(티피)로 사명을 변경해 미래 100년을 향해 도약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