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드포칼릭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매장 내부. /엠에프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 단체모임을 위한 대관서비스를 운영한다 13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의 대관서비스는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부터 대규모 기업 송년회까지 다양한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모임의 규모와 참석 인원에 따라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사전예약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의 폭넓은 메뉴와 와인리스트도 연말 모임 장소로서의 강점이다. 이탈리안 푸드와 한국의 맛을 결합한 메뉴로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라자냐, 스테이크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세트 메뉴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약 80여 종의 와인과 샴페인, 하이볼 등의 다양한 주류가 준비돼 있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광화문D타워점,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관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인원수 등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이후 다채로운 메뉴와 밝은 인테리어로 돌잔치, 피로연 등 크고 작은 단체 예약이 늘고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졌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위한 대관 문의가 크게 늘어 대관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네이버예약 확대 개편을 통해 일반 예약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 예약, 독립된 공간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 등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예약 시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메드포갈릭 스페셜 룸. /엠에프지코리아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