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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래퍼 칸예 웨스트(47)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30)가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전신 노출을 선보였다. 단순한 패션 선택이 아닌, 남편 칸예 웨스트와 함께 기획한 또 하나의 ‘노출 마케팅’이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67회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칸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 부부가 함께 참석했다.
이날 검은색 퍼 코트를 걸친 비앙카 센소리는 포토월에서 갑자기 코트를 벗으며 전신 노출을 감행했다. 그녀가 착용한 누드톤 드레스는 스타킹 소재로, 속옷 없이 착용해 신체 실루엣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부부는 레드카펫 행사까지만 참석한 후 본식에는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4일, 비앙카 센소리는 자신의 SNS에 블랙 시스루 수영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또다시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 해당 사진은 중요 부위에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었다.
그녀가 그래미에서 착용한 의상은 남편 칸예 웨스트가 운영하는 브랜드 ‘YZY’의 제품으로, 한국 돈으로 약 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할리우드 홍보 전문가 퀸시 대쉬는 뉴욕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쇼 비즈니스 사업을 하고 있다”면서 “칸예 웨스트는 홍보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으며, 그의 전략은 ‘모든 언론은 좋은 언론’이라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대쉬는 “칸예 웨스트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이러한 노출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라며 “더 터무니없을수록, 더 많은 관심을 끌수록 수익이 증가하는 구조”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칸예 웨스트는 논란이 된 그래미 노출 패션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의 의상 정보를 직접 공유하며 바이럴을 유도했다.
한편, 비앙카 센소리는 칸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안과 이혼한 직후인 2022년 결혼했으며, 현재 그의 패션 브랜드에서 총괄 담당자로 활동 중이다.
이정민 기자 jungmin2@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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