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펫패밀리’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짱구 에디션은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짱구 아빠 ‘신형만’의 고약한 발 냄새 문제를 해결하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 탄생에는 팬들의 역할이 컸다”며 “팬들이 발을씻자를 선물하고 싶다거나 짱구 아빠 발 냄새와 발을씻자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를 계정에 올리기 시작해 발을 씻자와 팻페밀리 브랜드 담당자들이 합심해 짱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풋샴푸는 피치향과 민트초코향 두 가지다. ‘말랑향긋 피치향’은 짱구 엉덩이를 닮은 복숭아 향을,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은 짱구가 민초단을 좋아하는 설정을 반영했다. 99% 항균 인체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해 발 구석구석 세균을 없애고 체취를 마스킹하는 특허 향료를 사용했다.
아울러 ‘보송 데오 미스트’와 ‘풋필링 마스크’, ‘풋밤크림’ 등도 모두 짱구 캐릭터와 스토리를 바탕으로 선보였다.
‘보송 데오 미스트’는 집 밖에서 급하게 발 냄새를 없애야 할 때 사용하기 좋고, 수면 양말처럼 신는 ‘풋필링 마스크’는 짱구 잠옷의 귀여운 패턴을 담아 디자인했다. ‘풋밤크림’은 쩍쩍 갈라진 발을 아기 발처럼 말랑말랑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밖에 짱구네 식구의 반려견 흰둥이와 강아지 친구를 위한 ‘강아지 발씻자 짱구 에디션’도 풋샴푸와 티슈형 제품을 각각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짱구 가족의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토대로 온 가족과 반려견의 발 건강을 돌볼 수 있는 특별 에디션을 구성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