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를 론칭한 정관장이 한국당뇨협회가 진행하는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책방 콘셉트의 당을 읽어드립니다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오는 16일까지 운영되는 캠페인이다. 혈당에 대한 정보와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꾸며진 특별한 책방이다.
책방에는 △GLP-1 △공복혈당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인슐린 저항성 등과 같은 혈당 관리 지표와 떡볶이, 라면의 당 함량을 측정해보는 등 일상 속 혈당 건강 정보를 배울 수 있으며, 교보문고가 특별히 큐레이션한 혈당 건강 관련 도서 코너도 운영된다.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책방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혈당 관리 다짐 카드 만들기 체험과 혈당 건강 서적 내용 등을 담은 혈당 정보 카드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GLPro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헬스케어 AI기반 혈당관리 앱 파스타의 전문의 초청 건강 강연회도 진행된다. 지난 22일 김준환 내과 전문의가 진행한 건강 강연회는 수많은 신청자가 응모해 경쟁률이 높았다. 강연회에 참석한 고객들은 “전문의에게 직접 혈당에 대해 들을 수 있어 좋았다”, “혈당에 대해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다”라는 등 호평을 남겼다.
3월 8일에 진행되는 건강 강연회도 누구든지 정관장과 한국당뇨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굿즈와 연속혈당측정기가 포함된 카카오 파스타 키트, 그리고 정관장 GLPro 샘플이 제공된다.
정관장의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는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를 주원료로 혈당 집중 케어를 위한 GLPro 코어, 혈당과 체지방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 2종으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통해 혈당 관리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며 혈당 건강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