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K리그 클래식 개막전에서 진행된 ‘305명의 팬들과 함께한 아디 코치 은퇴식’에 이어 두 번째 ‘FANsation’ 이야기가 오는23일 부산전서 펼쳐진다.
서울은 이번 홈경기서 ‘FANsation’ 선포식과 함께 팬들이 직접 홈경기 진행에 참여하는 ‘FAN PM(Play Maker)’을 시작한다. ‘FAN PM(Play Maker)’은 장내 아나운서, 사진촬영, 에스코트 어덜트, 볼보이 등 7개 분야에서 팬들이 직접 경기 운영을 수행하는 것으로 팬들의 소원을 응모 받아 진행된다.
이번 ‘FAN PM(Play Maker)’에는 약 300건의 소원이 응모되었다. 그 중 스포츠 아나운서의 꿈을 꾸고 있는 한 여성 팬이 장내 아나운서 역할을 수행하며 자신의 꿈에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 이외에도 자신이 원하는 특정 선수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어덜트 등 FC서울은 ‘FAN PM(Play Maker)’프로젝트를 연중 지속적으로 운영해 팬들의 아이디어와 소원을 실현시킬 계획이다.
올 시즌 서울의 마케팅 메인 컨셉인 ‘FANsation’은 ‘FAN’들이 직접 일으키는 ‘Sensation’이란 뜻으로, 2014시즌 동안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서울 홈경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FANsation’ 선포식과 함께 진행되는 서울의 2014 K리그 클래식 3라운드 부산전은 2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사진 = FC서울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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