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메인 예고편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올여름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영화 ‘반도’가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서바이벌 챌린지를 시작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6월 19일(금) 정오에 문을 연 ‘반도’ 공식 홈페이지에는 영화와 관련된 정보는 물론 생존자들의 치열한 사투를 떠오르게 하는 서바이벌 챌린지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가득하다.
특히 서바이벌 챌린지는 전투식량을 연상시키는 통조림 모양의 캔들부터 물병, 손 소독제, 반다나, 그리고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 ‘반도’ 주역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까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해 예비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특히 티셔츠는 연상호 감독이 ‘반도’의 제작보고회와 쇼케이스에서 직접 착용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 있다.
서바이벌 챌린지는 ‘반도’ 시놉시스의 빈칸을 채워 서바이벌 스토리를 완성, SNS에 #반도 #서바이벌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챌린지 성공 이미지를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챌린지는 6월 19(금)부터 진행되며, 오리지널 굿즈 당첨자는 추후 NEW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글로벌 SNS 계정에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영화 ‘반도’는 오는 7월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