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골프존은 2025년 을사년을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경품 혜택과 함께 스크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2025 복 품은 푸른뱀을 찾아라!’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복 품은 푸른뱀을 찾아라!’ 이벤트는,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시상 혜택으로 준비했다. 총 세 가지 이벤트로 투비전, 투비전NX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는 경품 이벤트로 25개의 이벤트 코스에서 18홀 라운드를 진행하고 파5 홀 스크린에 연출되는 4개의 복주머니 중 2개를 맞히면 랜덤 경품을 지급한다. 스트로크 모드로 신년 이벤트 코스를 선택하면 자동 참여되며 복주머니 속 숨어있는 뱀의 색상에 따라 주차별로 1명에게 순금 1돈과 신세계상품권, GS주유권, 커피 쿠폰, 골프존파크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복행운권 주머니를 뽑으면 두 번째 이벤트 응모 자격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복행운권 마일리지 이벤트다.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복행운권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200명의 회원에게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 1000만원을 나눠서 지급한다.
세 번째는 SNS 인증 이벤트로 본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맞히기에 성공한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골프존파크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파크’, ‘#푸른뱀’ 태그를 필수로 달아야 하며 댓글을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1명), 골프존파크 3만원 이용권(2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 선물을 지급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회원분들의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의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2025년에도 골프존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