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무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쯔위는 9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새해에 밀린 사진들 좀 올려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십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대부분의 사진에는 무대 의상과 일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나 성숙한 쯔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잘록한 허리라인과 함께 란제리 스타일의 풍성한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낸다. 시스루 블랙 의상으로는 S라인 반전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 쯔위는 1999년 4월생으로, 올해 만 25세를 앞두고 있다. 그는 '2024→2025. 25년에 25세. 26인가? 나는 몇 살이지'라고 귀엽게 답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달 새 미니 앨범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스트래티지(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Strategy'는 여러 전략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는 당찬 매력이 깃든 곡이다. 힙합 리듬, 묵직한 베이스 그루브, 재지한 신스 코드워크 등의 조화로운 사운드에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