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도어투성수’서 팝업스토어 운영…1등 경품 456만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김치소스가 철철 흘러넘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제품명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김치날치알밥 △미역국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황태국밥 등 6종과 CJ 부먹밥 △짬뽕밥 △사골곰탕밥 △미역국밥 3종 제품 패키지에도 오징어 게임 주요 캐릭터를 적용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성수에 위치한 GS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는 오징어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를 열고 참가자가 오징어 게임처럼 다양한 게임을 수행하고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동네GS 앱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 1등 456만원(1명), 2등 순금 명함(10명), 3등 오징어 게임 캐릭터 키링(30명) 등을 증정한다.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과 CJ부먹밥은 GS25·GS 더 프레시, CJ더마켓에서 판매하며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GS25·GS 더 프레시를 포함한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은 전세계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사랑하는 팬분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제품”이라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완성되는 컵밥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