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300명에 GLPro 코어, 혈당측정기 등 미션 키트 제공
감당체험단 인스타그램 등서 신청, 12주간 혈당 관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 혈당 케어 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감당체험단’에 혈당 관리 미션 키트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한국당뇨협회 창립 30주년 맞아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혈당 관리 습관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정관장은 참가자들에게 매 단계별로 ‘GLPro 코어’ 3주분, 연속혈당측정기, 미션 체크보드 등을 포함한 혈당 관리 키트를 제공한다.
‘감당’은 건강하게 혈당을 줄이는 뜻이다. 참가자는 혈당 관리 방법을 실천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하게 된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선발된 300명은 12주간 4단계의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은 혈당 지식 습득, 식단 공유, 혈당 관리 운동 공유 등으로 구성했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식 초대와 수료증, 인증 배지를 제공한다.
혈당 집중 케어 제품인 GLPro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 제품을 주 원료로 지난해 10월 출시됐다. 혈당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뿐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의 호응을 얻어 두 달만에 매출 4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혈당을 직접 관리하는 문화 형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혈당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해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