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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의 ‘멜라논 엑스’ 라인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있다고 15일 밝혔다.
‘멜라논 엑스’ 라인에는 앰플과 크림이 있다. 특히 앰플은 지난 5일에 약 6개월 만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되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2022년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한 이후 타 홈쇼핑사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멜라논 엑스 라인에 대해 “앰플은 7초 앰플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사랑받는제품으로 고농축 기능성 포뮬러로 기미와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라면서 “크림은 잡티 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며, 앰플과의 시너지로 만족감을 높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멜라논 엑스 라인은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높이고 있다. 일본의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스킨케어 제품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의 대표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와 미국의 아마존(Amazon), 틱톡의 이커머스 서비스인 틱톡샵(TikTok Shop)에서도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그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메디필 측은 “멜라논 엑스 라인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향후 제품 리뉴얼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국내 홈쇼핑 채널과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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