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메가MGC커피가 공식 앱을 통해 ‘2025 SBS MEGA 콘서트’ 3차 티켓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강다니엘, 라이즈, 투어스, 트리플에스, 하츠투하츠, 데뷔 2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메가MGC관계자는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때마다 이벤트 참여자 수가 일일 기준 약 80%씩 증가해 K-팝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3차 티켓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리퀀시·응모왕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미션 음료 3잔 등 제조 음료 10잔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티켓 응모권이 지급된다.
응모 횟수는 앱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퀀시 완성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상위 응모자 300명에게는 VVIP석 티켓을 제공한다.
미션 음료는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골드키위주스 △귤톡톡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왕메가헛개리카노 △왕메가카페라떼 △왕메가사과유자차 등 봄 시즌 한정 메뉴 8종이다.
‘2025 SBS MEGA 콘서트’는 오는 5월 31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이번 3차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벤트 2차까지 자사 앱 신규 가입자 수가 약 20만명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고객과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더 멋지고 즐거운 콘서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