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상하목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를 담은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 이수지와 협업해 정보 전달 중심의 기존 디자인에서 벗어나 감성적이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수지 작가의 일러스트는 나이와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우유라는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세대를 대표하는 할아버지, 젊은 여성, 아이의 모습을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나를 위한 유기농 우유 락토프리’라는 필기체 문구를 추가해 감성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는 특허받은 UF공법으로 유당만 제거해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원료부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된 ‘황금 HACCP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 제품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6겹 무균팩으로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멸균 제품”이라며 “소화가 편한 유기농 우유로 성장기 자녀, 소화에 민감한 아이, 칼슘 섭취가 필요한 성인과 부모님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상하목장은 12월 연말을 맞아 ‘나를 칭찬해주세요’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를 칭찬해주세요’ 이벤트는 나 자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매주 200명에게 한정판 우유(12개)와 패브릭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밖에 이벤트 공지글을 통해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1박스(24개)를 구매하면 최대 49% 할인도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블로그에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상하목장 우유 레이어 케이크도 선물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인 점을 강조해 감성적인 일러스트 한정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