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브랜드관·타임딜 등 사용자 서비스 개편
리뉴얼 맞이 57종 제품 최대 65% 할인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쿠쿠가 고객이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의 사용자 경험(UX)·사용자 환경(U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상에서도 입체적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브랜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쿠쿠는 고객 경험 강화를 목표로 2021년 1월 18일 이후 4년 만에 대규모 2차 리뉴얼을 진행했다.
쿠쿠는 홈페이지 입장 시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퀵 메뉴'를 배치했다. 혜택모음, 렌탈 기획전, 쿠쿠라이브, 쿠쿠플러스, 정기구독, 베스트랭킹, 선물하기, 스스로 해결로 구성된 퀵메뉴를 통해 고객은 구매에 도움이 되는 기능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쿠쿠는 메인 페이지에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혜택가에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쿠라이브'와 특정 시간 동안에만 한정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신상품관', '베스트랭킹' 등을 연이어 배치했다.
쿠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기 위한 카테고리도 추가했다. 제품이나 브랜드에 관련된 쿠쿠만의 철학이 담긴 이야기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스토리'를 더해 쿠쿠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에 대한 디자인과 헤어기기 관련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관'을 통해서는 쿠쿠에서 전개되는 브랜드인 넬로, 레스티노, 블루몬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개편해 고객은 원하는 내용을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쿠쿠는 쿠쿠몰 새 단장과 신년을 맞아 쿠쿠몰에서 '새해복 2배 혜택도 2배'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쿠쿠몰에서 진행되며 밥솥, 인덕션을 포함한 주방가전, 생활가전, 계절가전 총 57종을 최대 약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전달하면서도 고객의 사용 습관과 기준에 맞는 사용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발맞춰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