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T 소닉붐은 30일 홈 경기(vs현대모비스)를 ‘루키 데이’로 진행한다. ‘루키 데이’는 2024년도 신인 선수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2025학년도 수험생 대상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KT는 22일 "경기 전 2024년도 KT소닉붐 신인으로 선발된 조환희, 박성재, 김재현 소개 영상 및 인터뷰가 준비돼있다. 이외에도 신인 선수들이 직접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시간이 예정돼 있으며 기념 시투는 선수 가족들이 진행한다. 또한 ‘루키 데이’를 맞아 홈경기 전 전광판에 송출되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신인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KT소닉붐은 2025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Y소원 응모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장을 방문해 응모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에어팟 4세대, 케이스티파이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라고 했다.
끝으로 KT는 "2025학년도 수험생 일반석 무료 입장 혜택은 11월 30일 경기부터 12월 24일 경기 까지 총 6경기(EASL 포함)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무료 입장 기간 동안 ‘Y 아티스트 콜라보 제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T소닉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