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SK바이오팜 미국 자회사인 SK라이프사이언스는 이달 10~13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미국 내 영업 조직을 대상으로 한 ‘2025 내셔널 세일즈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을 비롯해 현지 임직원 약 170여 명이 참석했다.
SK바이오팜은 지난해 뇌전층 치료제 세노바메이트 단일 매출만으로 첫 연간 흑자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4년 미국 내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XCOPRI®) 매출은 전년 대비 62% 상승한 4387억원을 달성했다.
올해는 처방 환자군을 확대해 경증의 환자에게도 세노바메이트가 조기 처방될 수 있도록 사상 첫 소비자 대상 광고를 비롯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내셔널 세일즈 미팅은 △영업 조직의 동기 부여 △비전 및 핵심 전략 공유 △전략 실행을 위한 워크숍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역할극과 실전형 워크숍을 통해 효과적인 영업 전략을 논의하고, 현장 실행력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했다. 또한, 실제 처방 의사와 환자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질의응답 세션을 운영하며 고객 인사이트를 심층적으로 분석했다.
이동훈 사장은 “SK바이오팜은 현재 탄탄한 매출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을 위한 중요한 변곡점에 서 있다”며 “이제 우리는 매출 확대를 가속화하고, 혁신과 투자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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